임영웅 열애·결혼식 사실관계 정리│김연아│홍지윤│소유


1등 신랑감 임영웅

임영웅은 대한민국에서 가장 사랑받는 남자입니다. <미스터 트롯> 우승 후 전국적인 인기를 끌며 어머니들의 BTS로 이름을 날리고 있습니다. 그런 임영웅은 시즌마다 열애, 결혼설이 터지며 팬들을 긴장시키고 있습니다.

1991년생인 임영웅은 어느덧 결혼적령기가 되었습니다. 임영웅과 결혼해 효도하겠다는 딸들이 등장할 정도로 임영웅의 인기는 가늠하기 어려울 정도로 많습니다. 182cm의 큰 키에 착한 심성을 가진 임영웅을 마다할 여자는 많지 않을 것입니다.

임영웅이 결혼 적령기가 되니 그의 재산도 화제입니다. 음원, 콘서트, 광고 등으로 엄청난 수익을 낸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또 행사는 아무리 많은 돈을 주어도 하지 않는게 원칙이며, 본인의 의지와 행사의 의미를 고려해 결정한다고 합니다.

임영웅은 의리파입니다. 본인의 친구, 지인 등의 결혼식에 깜짝 참석해 축가를 불러준 영상은 몇백만 조회수를 기록할 정도입니다. 멀리 부산까지 친구의 결혼식을 찾아 하객들을 깜짝 놀라게 하기도 했습니다.

임영웅&김연아 결혼설

임영웅과 김연아의 결혼설은 한 유튜버의 근거없는 영상에서 시작되었습니다. 조회수를 높이기 위해 자극적인 문구는 물론 있지도 않은 사실을 진짜인 것처럼 호도해 팬들의 클릭을 유도한 것이지요.

김연아는 1990년생으로 임영웅과 동년배입니다. 스포츠계를 대표하는 스타이면서 아름답고 날씬한 몸매로 큰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당연히 나이가 찼으니 연애, 결혼에 대한 궁금증이 커졌고 이를 이용해 근거 없는 루머를 생산한 게 두 사람의 열애설, 결혼설의 시작입니다.

임영웅과 김연아의 결혼발표, 가족 만남은 아무런 근거가 없습니다. 기사화 되기는 했지만 대부분 인터넷 커뮤니티에서만 화제가 되었고, 반응 역시 근거 없는 소문을 퍼뜨리지 말라는 내용이었습니다.

김연아는 임영웅과의 결혼이 난 이후 5살 연하의 고우림과 결혼해 행복한 가정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김연아는 임영웅과의 결혼설 외에도 다양한 루머 때문에 큰 스트레스를 받고 있다고 호소했습니다.

김연아 아들 출산, 이혼, 친자확인 검사 등 마구잡이로 쓴 루머가 횡횡해 소속사는 법적대응을 하겠다고 엄포를 놓기도 했습니다.


임영웅&홍지윤 결혼설

임영웅과 홍지윤이 결혼한다는 유튜브 숏츠 영상이 화제가 된적이 있습니다. 임영웅과 홍지윤이 신라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린다는 내용으로 임신 4개월 차라는 근거 없는 이야기까지 덧붙였습니다. 또 임영웅이 한강 유람선에서 다이아반지 프러포즈를 했다는 목격담도 돌았습니다.

당연히 근거없는 헛소문입니다. 임영웅과 홍지윤은 트로트계를 대표하는 스타입니다. 홍지윤은 1995년생으로 <미스트롯 2>에 참가해 2위를 기록하며 큰 인기를 얻었습니다. 트롯바비라는 별명이 붙을 만큼 미모와 몸매가 뛰어납니다.

두 사람의 개인적인 인연은 찾기 어려울 정도로 접점이 없습니다. 다만 나이차이가 4살 차이고 같은 트로트 가수로 활동한다는 것 외에는 인연이 없습니다. 선남선녀고 결혼 적령기인 두 사람을 같아 붙이니 화제가 되는 건 당연합니다.

홍지윤은 가짜 결혼설 뿐만 아니라 개인적인 시련으로 고초를 겪었습니다. 소속사와의 분쟁 때문에 큰 스트레스를 받았고, 팬카페 매니저와도 다툼이 있었습니다. 다행히 소속사와의 분쟁은 잘 마무리되어 건강한 모습을 되찾고 있는 홍지윤입니다.

임영웅&소유

임영웅과 걸그룹 씨스타 출신 소유의 열애설은 제주도에서 시작되었습니다. 제주도의 한 식당 관계자가 임영웅, 소유와 찍은 사진을 SNS에 올렸고 두사람이 마치 함께 데이트를 한 것처럼 루머가 생산되었습니다.

열애설이 돌자 소유의 소속사는 촬영을 위해 제주도를 방문했던것 뿐이라고 해명했습니다. 더불어 임영웅과 만난 게 아닌 우연히 동선이 겹친 것뿐이라며 열애설을 일축했습니다.

하지만 인터넷 커뮤니티에서는 두사람의 인연을 찾아 열애설의 증거로 삼으며 열기를 더했습니다. 임영웅과 소유는 <뽕숭아학당>에 함께 출연해 파트너로 호흡을 맞춘 바 있습니다. 또 1991년생 동갑내기라 나이가 딱 맞기도 합니다.

열애설이 이슈가 되자 임영웅 소속사도 진화에 나섰습니다. 열애설은 사실이 아니며 우연히 찍힌 사진이라 공식 발표를 하고말고도 없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소유의 소속사 연락처도 모르며, 이날 임영웅은 보컬 선생님과 함께 밥을 먹으러 간 자리라고 해명했습니다.

임영웅은 라이브 방송을 통해 제주도에 간 이유를 다시한번 설명했습니다. 임영웅이 만난 사람은 작곡가 조영수였고 함께 맛있는 것도 먹으며 음악 이야기를 나누었다고 밝혔습니다.

임영웅과 소유의 열애설은 사실이 아닌 것으로 결론이 났습니다. 앞선 김연아, 홍지윤과의 결혼설 보다는 신빙성이 높긴 하지만 우연히 같은 식당을 방문해 생긴 해프닝으로 끝났습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