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 트롯1 TOP7은 명실상부한 국내 최고의 가수들입니다. 최고 시청률 35.7%를 기록하며 2020년을 휩쓸었던 7명의 가수들은 4년이 지난 지금도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습니다.
100명의 도전자 중 최상위에 오른 TOP7은 임영웅, 영탁, 이찬원, 김호중,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 입니다. 40대인 장민호부터 10대 정동원까지 다양한 연령층의 가수들이 트롯이라는 장르에 도전해 큰 성과를 이루어냈습니다.
미스터 트롯1의 인기에 힘입어 2020년 10월에는 다큐 형식의 영화 <미스터 트롯 : 더무비>가 개봉했습니다. 미스터 트롯1의 감동을 기억하는 10만명의 팬들이 극장을 찾아 그 인기를 실감학 해주었습니다.
코로나19로 많은 사람들이 모이는게 제한되던 상황이었지만 <미스터 트롯 대국민 감사 콘서트>가 서울을 시작으로 수원, 울산, 강릉, 광주, 청주, 고양, 전주, 진주, 인천, 안동, 창원, 천안, 부산, 대구, 경주 등 전국에서 성황리에 열렸습니다.
오디션이 끝난 후 TOP7은 개인 활동에 들어갔습니다. 미스터 트롯1의 열기가 식지 않아 TOP7의 콘서트에는 구름 관중이 몰렸습니다. 특히 중장년층에게 최고의 효도 선물로 인식되어 자녀들이 티켓팅을 대신하고 있습니다.
임영웅 콘서트 티켓을 구해 부모님께 효도했다는 글이 인터넷 커뮤니티에 자주 올라왔습니다. 인기 만큼이나 암표도 횡횡하여 임영웅을 비롯한 많은 가수들이 법적 분쟁을 예고했고 실형을 받은 판매상도 있을 정도입니다.
임영웅
- VIP석 : 16.5만원
- SR석 : 15.4만원
- R석 : 14.3만원
- S석 : 12.1만원
임영웅의 행사비는 측정이 안될 정도며 콘서트를 열었다 하면 수만명이 대기하여 티켓팅을 하는 진풍경이 연출됩니다. 극도로 TV 출연을 꺼려했지만 최근 예능에 얼굴을 비추며 대중과 소통하고 있습니다.
임영웅의 콘서트는 암표 때문에 큰 곤욕을 치렀습니다. 16.5만원짜리 VIP 콘서트 티켓이 100만원에 거래되기도 했습니다. 임영웅의 소속사는 부정거래를 적발해 예매를 강체 취소했지만 점점 기업화 되는 암표 거래상들 때문에 골머리를 앓고 있습니다.
영탁
- SR석 : 14.3만원
- R석 : 13.2만원
- S석 : 12.1만원
- A석 : 9.9만원
2022년부터 시작한 탁쇼(TAK SHOW)는 서울을 시작으로 인천, 대구, 대전, 창원, 부산, 전주, 안동 등에서 성황리에 열렸습니다. 2023년에도 탁쇼는 전국 순회공연을 마쳤고 앵콜 공연이 열릴 정도로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이찬원
- VIP석 : 15.4만원만원
- R석 : 14.3만원
- S석 : 13.2만원
- 시야제한석 : 12.1만원
트롯 오디션 이후 가수는 물론 MC, 예능 프로그램 등에 출연하며 다재다능한 끼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특히 <진또배기>에서 따온 찬또배기라는 별명으로 불리며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김호중
- VIP석 : 17만원
- R석 : 15.8만원
- S석 : 14.6만원
김호중의 삶을 그린 영화 <파파로티>는 한석규와 이제훈이 주연을 맡아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다부진 체구에서 나오는 마성의 목소리로 콘서트를 열 때마다 많은 팬들을 끌어모으고 있습니다.
정동원
- SR석 : 15.4만원
- R석 : 13.2만원
- S석 : 11만원
기성 가수들의 노래를 재해석하는 것은 물론 댄스가 가미 된 새로운 트롯을 선보이며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습니다. 2023년에는 영화 <소름>과 드라마 <구필수는 없다>에 출연해 배우로서 이름을 알리고 있습니다.
장민호
- VIP석 : 14.3만원
- R석 : 13.2만원
- S석 : 12.1만원
잘생긴 트롯 가수를 꼽으면 항상 1위에 오를 정도로 미남입니다. 큰 키와 단단한 체격 때문에 누나 팬들의 큰 인기를 한몸에 받고 있습니다. 콘서트 역시 항상 매진을 기록하는 인기가수 입니다.
김희재
- 무료
트롯뿐만 아니라 록, 발라드, 팝 등을 소화하며 다양한 보컬 스타일을 구사하는 김희재 입니다. 단독 콘서트는 한번 열렸으나 무료로 진행되었습니다.
Tags:
남자트로트가수